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운서역점 032-575-3100 (운서역 2번 출구 앞) 하늘도시점 032-751-5599 (하늘도시 만수채 건물 1층)

영종도 뉴스

영종 씨사이드파크에 짚라인, 미디어파사드 테마파크 조성

  • 씨사이드파크, 영종도짚라인, 미디어파사드

 

영종 씨사이드파크에 짚라인, 미디어파사드 테마파크 조성

인천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에 스릴 넘치는 짚라인과 미디어파사드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사진은 송산에 미디어파사드를 연출한 조감도.


 
인천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에 스릴 넘치는 짚라인과 미디어파사드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영종 씨사이드파크 내 송산에 복합레저관광단지를 조성해 주·야간에 모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관광명소로 조성한다고 29일 밝혔다.

씨사이드파크 송산에 내년 상반기까지 각종 조형물, 미디어파사드, 은하수 조명 등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공간이 조성돼 주간에는 암벽 앞 조형물 연출로 작품성 있는 분위기를, 야간에는 미디어파사드 쇼를 통해 화려한 공연을 각각 선보이게 된다.

또 야광도로 등 다양한 볼거리와 포토존도 설치돼 판타지 세계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할 예정이다.

또 바다를 조망하며 하늘을 가로지르는 다양한 짚라인 코스도 만들어진다. 송산 정상까지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 계곡을 횡단하는 짚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짚라인은 연습코스부터 고난도 코스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로 조성돼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노을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대와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모래사장 등 바다 친수공간까지 조성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영종 씨사이드파크는 그 동안 주거공간과 인접한 입지적 특성, 인천대교와 영종대교 등을 통한 접근성에도 불구하고 레저 체험시설은 레일바이크가 유일할 정도로 즐길거리가 많지 않았다.

이번 테마파크와 짚라인 조성으로 영종국제도시에도 좀 더 폭넓은 볼거리·즐길거리가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이원재 인천경제청장은 “씨사이드파크 송산에 조성되는 짚라인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영종국제도시가 복합레저관광도시로써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