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운서역점 032-575-3100 (운서역 2번 출구 앞) 하늘도시점 032-751-5599 (하늘도시 만수채 건물 1층)

영종도 뉴스

영종도 복합리조트서 미슐랭 2스타 '광둥식 요리' 맛볼까?

  • 0

 
 
20일 개장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국내 첫 입점
 
 


 
미슐랭 2스타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Imperial Treasure)'가 20일 개장하는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 국내 최초로 입점한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 프리미엄 파인 다이닝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의 국내 1호 매장을 문 연다고 3일 밝혔다.
 
임페리얼 트레져는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가 미슐랭 2스타로 선정된 광둥식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마리나베이샌즈 등 글로벌 랜드마크호텔 입점을 통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레스토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임페리얼 트레져는 개점 시기에 맞춰 상하이 셰프진의 샥스핀과 고래고기 및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해산물 요리와 시즌별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기업 미국 HBA사(社)의 손길로 탄생된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플레이팅을 통해 수준 높은 다이닝을 제공한다는 복안이다.
 
박종훈 파라다이스세가사미 마케팅본부장은 "임페리얼 트레져 개점으로 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추구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의 인기 방문코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명성에 걸맞게 방문객들에게 격조 높은 미식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인천일보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