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단시티, 영종도 복합리조트 인근 5개 필지 매각
미단시티개발㈜이 인천 영종도 미단시티 내 복합리조트 인근 토지 5개 필지를 매각한다.
미단시티는 미단시티의 핵심지역인 중심상업지역 일부와 블록형 점포겸용단독주택, 주차장용지 등 총 5개 필지를 매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매각 대상 토지는 잔금지급시까지 복합리조트를 착공한다는 조건부로 매각을 추진한다.
중심상업지역은 주택 및 특수시설을 제외한 모든 상업시설 및 숙박시설 건설이 가능한 지역으로 복합리조트와 연계한 다양한 사업이 가능하다.
주차장용지는 근린생활시설과 상업시설 등 여러 가지 시설로 활용할 수 있다.
블록형 점포겸용 단독주택은 다중주택 및 공동주택을 제외한 주거시설로 중심상업지역과 가깝고 지하 및 1층에 근린생활시설 건설이 가능하다.
입찰은 오는 19일 오후 4시까지 접수하며 20일 최고가를 제시한 매입대상자를 우선협상자로 선정해 이달 말 계약을 체결한다.
영종도에는 3개의 복합리조트 사업이 추진중에 있으며 미단시티 내 복합리조트는 건축인허가 등을 완료한 상태다.
자세한 사항은 미단시티개발㈜ 투자유치팀(032-745-5456)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단시티 관계자는 “이번에 공급하는 토지는 입지요건이 우수한데다 영종에 각종 개발호재가 있어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출처 : 중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