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운서역점 032-575-3100 (운서역 2번 출구 앞) 하늘도시점 032-751-5599 (하늘도시 만수채 건물 1층)

영종도 뉴스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 22일 일반개장

  • 0

 

BMW 드라이빙 센터 트랙.jpg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오는 22일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를 일반에 공식개장한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축구장 33개 크기인 24만m²로 핵심 시설인 드라이빙 트랙과 다양한 자동차 문화 전시 및 체험 공간, 친환경 체육공원 등으로 조성되었으며 BMW, MINI 고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드라이빙 트랙은 다목적, 다이내믹, 원선회, 가속 및 제동, 오프로드 등 총 6개의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40가지 56대의 BMW, MINI 차량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M 택시, 오프로드, 챌린지 A·B, 어드밴스드, 조이 투어 등 총 6개로 운영된다.

일반인의 체험 드라이빙 프로그램은 크게 8가지로 나뉜다. 세부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다.

●M 택시

전문 드라이빙 인스트럭터가 운전하는 M카에 동승하여 최대의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주행과 드리프트 등 M의 짜릿하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10분간 2.6km의 코스를 반복 주행하며, 하루 20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오프로드(off-road)

30분 동안 우거진 숲, 철길 주행, 통나무 주행, 좌우 경사로, 암석 및 모래 주행, 급경사 등판, 웅덩이 경사지 등 다양한 오프로드 모듈을 경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인텔리전트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BMW xDrive와 MINI ALL4의 안전하고 정확한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으며, 조수석에 동승한 드라이빙 인스트럭터는 세밀한 교육과 기능 설명을 제공한다.

●챌린지 A

클래스룸에서의 안전교육과 다목적 코스에서의 기본 교육을 바탕으로 20분 동안 2.6km의 트랙을 반복 주행하면서 가속과 제동, 민첩한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다. 시간은 총 60분이며 주말에만 이용이 가능하다.  

●챌린지 B

챌린지 A와 달리 트랙이 아닌 킥플레이트와 워터커튼이 마련된 다이내믹 코스에서 젖은 노면에서 방향을 잃은 차량을 컨트롤하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다.
 
BMW 드라이빙 센터 항공뷰.jpg

●어드밴스드

드라이빙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오프로드를 제외한 총 5개의 코스를 3시간 동안 즐길 수 있다. 먼저 클래스룸에서 40분 동안 교육을 받은 후 다목적 30분, 다이내믹 30분, 원선회 30분, 가속 및 제동, 핸들링 30분, 다시 클래스룸에서 20분 강의를 받는 것으로 구성되어 안전운전 요령부터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스킬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주중에만 운영하며 이용 차종별로 다양하다.

●조이 투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BMW와 MINI가 아닌 별도로 마련된 14인승 전동 카트를 타고 드리이빙 트랙의 외부를 돌면서 전체적인 트랙의 설명과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주중엔 최대 108명, 주말엔 최대 180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은 인원당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된다.  

●주니어 캠퍼스

‘주니어 캠퍼스’는 실험실(Laboratory)과 워크숍(Workshop)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험실에서는 10가지 체험 시설물을 이용하여 마찰력, 무게 중심, 탄성의 원리 등 자동차 속에 숨은 기초과학원리를 탐색하고 학습하며, 워크숍에서는 친환경 에너지를 이해하고, 교육용 앱과 체험 도구를 이용해 미션 주제에 맞는 친환경 자동차를 만든다. 각각 회당 70분씩 1일 총 4회 진행한다.

●키즈 드라이빙 스쿨

‘키즈 드라이빙 스쿨’은 4~7세 미취학 어린이가 교통위험상황과 BMW·MINI 키즈 모빌리티 드라이빙 체험을 통해 도로교통안전을 배울 수 있는 체험형 교통안전교육 프로그램으로 회당 50분씩 1일 총 4회 운영한다.
 
BMW 드라이빙 센터-드라이빙 갤러리.jpg

한편 BMW와 MINI 및 BMW 모토라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센터는 전시공간과 라운지, 레스토랑 ‘테라쎄(Terrasse)’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주니어 캠퍼스에서는 자동차 과학 교실과 친환경 자동차 만들기 프로그램, 키즈 드라이빙 스쿨 등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위한 현장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BMW 그룹의 인천 및 경기 지역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운영하는 서비스 센터가 들어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BMW 고객을 위해 차량 점검 및 보관 서비스,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용 가격은 4박 5일 기본패키지 기준 5만원이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예약은 회원 가입 후 드라이빙 센터 홈페이지(http://www.bmw-driving-center.co.kr, http://www.mini-driving-center.co.kr)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 지피코리아
 
 
 

부정클릭 감시중